항공대학교

HOME 프로그램 전체 프로그램

전체 프로그램

2019년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2차 발표평가

  • 전체학생
  • 전체학년 / 전체성별
  • 전체학과
  • phj@kau.ac.kr
  • 02-300-0312
  • 학생경력개발센터
2019년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2차 발표평가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 후 확인가능합니다.
세부내용

1.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2차 발표 평가안내

  가. 일시 : 2019.11.29(금) 18:00

        ※ 발표순서와 상관없이 17시50분까지 반드시 현장도착 및 등록 필요함

  나. 장소 : 강의동 107호

  다. 발표방법 

        - 팀별 ppt 발표(5분 이내, 자유양식)

        - 질의응답(3분 이내)

        ※ 발표평가 ppt는 11.28(목)까지 업로드 해야됨( 파일명은 ‘팀명_팀장 )


2.  1차 합격팀  현황

발표순서팀명발표순서팀명
1더크리에이티브11항프항프 리턴즈
2문튜브12A.T.M
3삼세판13HeyDude
4아쿠아런14HotSet
5일류투김15O3
6제품가치16One And Only
7죽마고우17S&D(Safety and Drone)
8직관적코딩18SPINUS
9챠밍박스19TAP
10카페고리20TOVisual

※ 위 순서는 성적순이 아닌 발표순서임. 


========================================================================

1.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창업 동아리 선발) 개요

 가. 목 적

          - 학생 창업 관심도 제고 및 우수 예비창업자 발굴

          - 사업화 지원(활동비 및 창업공간)

 나. 행사 일정

참가자 접수


1차 서류평가


1차 합격자

발표


2차 발표평가

대회 신청

서면평가

20팀 선정

홈페이지 발표

20팀

발표평가

2019.11.1.~ 11.17

2019.11.20.~

11.21

2019.11.25

2019.11.29

     다. 대회상금 및 지원사항

구 분

팀 수

상금

총 장 상

1팀

300만원

대상

2팀

각 200만원

최우수상

4팀

각 100만원

우수상

6팀

각 50만원

     ※ 수상팀에 상장 수여하고, 수상팀 선발결과에 따라 포상내역은 변동 될 수 있음.

     ※ 수상팀은 창업동아리로 선발하여, 2020년 창업동아리 선발전까지 창업카페 공간 지원

     ※ 참가 신청팀과 2단계 발표평가팀에 학생 마일리지 각각 3시간 부여

   라. 참가  대상자 : 창업에 관심 있는 본교 학부생 3명이상으로 구성된 팀(동아리), 휴학생 가능

    ※ 1인 1팀만 참가가능(중복참가 불가)

    ※ 2018년도 동일대회 수상 아이템으로 참가불가

  마. 접수기간 : 2019. 10. 25.(금) ~ 2019. 11. 17.(일)

  바. 접수방법 : 참가신청서, 참가학생 명단(엑셀파일)을 작성하여 온라인 접수


1. 참가신청서 내용의 분량 제한은 없습니다. (자유양식)

2. 참가신청서의 보충 설명을 위해 필요한 사진 또는 도면이 있을 경우 첨부하시면 됩니다.

3. 신청서 파일명은 ‘팀명_팀장

4. EXCEL 파일명은 ‘팀명_참가명단’


2.  평가방법 및 평가요소

  가. 평가방법

- 1차 : 서류심사(전체 지원자 대상, 20팀 선발)

- 2차 : 발표평가(ppt 발표 및 질의응답)

  나. 주요 평가 요소 : 아이디어 우수성, 사업화 가능성, 조직역량 등


 3. 문 의 : 학생경력개발센터 박희장과장 02-300-0312


학생경력개발센터장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19년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2차 발표평가

    ~

    부터
    까지

    20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