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교내 공지사항

교내 공지사항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창업 동아리 선발) 공고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408

1. 목  적

     - 학생 창업 관심도 제고 및 우수 예비창업자 발굴 

     - 사업화 지원(활동비 및 창업공간)


2. 행사 일정

일정

주요 내용

세부 사항

10.4(화) 09시~10.31 (월) 17시

공고 및 서류접수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참가신청서

~11.3(목)

1차 서류심사

서류심사 합격자 25팀 선발

11.11(금)

2차 발표평가

발표 평가

11.16(수)

2차 합격자 발표

13팀 선발

11.21(월)~12.2(금)

전문가 멘토링

2주간 전문가 멘토링 실시

12.8(목)

최종 발표

총장상(1팀), 대상(2팀),

최우수상(4팀), 우수상(6팀)

     ※ 접수 및 진행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3. 대회상금 및 지원사항

구 분

팀 수

상금

총 장 상

1팀

300만원

대상

2팀

각 100만원

최우수상

4팀

각 70만원

우수상

6팀

각 30만원

     ※ 수상팀에 (총장 명의) 상장 수여 및 수상팀은 창업동아리로 등록됨(별도 등록절차 진행 예정)

     ※ 1차 합격시 학생 마일리지 5시간, 2차 합격시 추가 5시간 부여


4. 참가 대상자

     - 창업에 관심 있는 본교 학부생 3명이상 5명이하 학부생으로 구성된 팀

       (재학생/휴학생 대상, 수료생/졸업생 제외)

     ※ 군휴학생은 원칙적으로 제외되나, 프로그램 시작전 전역한 경우는 신청가능하므로 대학일자리센터로 문의바람

     ※ 1인 1팀만 참가가능(중복참가 불가)

     ※ 2022년 슬기로운 코딩생활, ICT 창업메이커톤 등 교내 대회 기존 참여자 참여 가능

        (단, 동일 아이디어/동일 수준으로는 참여가 불가하며, 해당 대회 이후 개선된 사항이 있을 경우, 참여 및 수상 내역을 명기하고 이후 개선된 사항으로 참여 가능함)


5. 접수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하여 온라인 접수(개인정보관련사항은 시스템상 확인 및 제출)

       1) 팀장이 먼저 팀개설 및 신청

       2) 팀원은 팀장이 개설한 팀으로 신청(동일한 참가신청서 첨부)

     - URL : https://career.kau.ac.kr/ko/program/all/view/797

     ※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모든 팀원이 신청하지 않으면 접수가 되지 않으므로, 팀장님들께서는 팀원의 신청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6. 평가방법 및 평가요소

  ○ 평가방법

     - 1차 : 서면심사(전체 지원자 대상, 25팀 선발)

     - 2차 : 발표평가(13팀 선발)

     - 3차 : 발표평가(2주 전문가 멘토링 후 실시)

  ○ 주요 평가 요소 : 아이디어 우수성, 사업화 가능성, 조직역량 등


□ 문 의 : 학생경력개발팀 02-300-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