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교내 공지사항

교내 공지사항

상담방식 변경안내
  • 작성자 (2019059 /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 작성일자
  • 조회399

[상담방식 변경안내]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상담방식에 대해 안내말씀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당분간 방문상담을 유선상담 및 화상 상담 으로 대체합니다.


모의 면접 등 영상으로 컨설팅이 필요하신 학생분들은 상담요청 시 요청사항에 '화상 컨설팅 희망' 이라고 남겨주세요. 

*화상 컨설팅은 사전에 'zoom 화상 회의 프로그램' 를 설치해야 합니다.

zoom pc 버전 다운로드 : https://zoom.us/support/download


휴대폰 어플로도 있으니 노트북과 핸드폰 중 편한 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예약 하신 시간에 담당 컨설턴트가 문자로 초대 메세지를 보내드리면 초대 url 클릭하시어 접속하시면 됩니다.

 

따로 화상 상담을 요청하지 않은 경우에는 유선 상담으로 진행됩니다.
방문상담 예약한 시간에 담당 컨설턴트가 유선으로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센터에 방문하지 마시고 예약한 시간에, 상담 받고자 하는 내용을 미리 준비하신 후
통화가 가능한 환경에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02-300-0009

구하영 한국항공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