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3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서포터즈 모집
- 작성자안승준
- 작성일자
- 조회23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 고객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에 따른 기업의 대응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지난 30여년 간 고객만족(CS)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학생들에게 고객만족(CS) 및 고객경험 트렌드, 기업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대외 홍보 및 행사 운영 등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 행사명 :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 행사주제 : 고객과 페어링 하라 : Connected eXperience
- 행사일시 : 2023년 11월 7일 (화) 09:00 ~ 17:00
- 행사장소 : 일산 KINTEX 제2전시장 Hall 6
- 참석대상 : 고객만족 관련 부서 실무자 및 부서장, 기업 임원
- 참석규모 : 400여 개 참가 기업 / 2,500여 명 참석자
- 행사구성 : 5개 테마(Human, Technology, Environmental, Business, Special), 약 25개 Track, 60개 session
- 지난 2022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스케치 영상 : https://youtu.be/jeSF2-xQV4w
- 구글폼 지원 링크 : https://forms.gle/6jPfJxu9LfmPHwX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