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창업 동아리 선발) 공고
- 작성자홍성호 (shhong@kau.ac.kr) (2003053 / 교수학습지원실)
- 작성일자
- 조회364
1. 목 적
- 학생 창업 관심도 제고 및 우수 예비창업자 발굴
- 사업화 지원(활동비 및 창업공간)
2. 행사 일정
일정 | 주요 내용 | 세부 사항 |
10.4(화) 09시~10.31 (월) 17시 | 공고 및 서류접수 |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참가신청서 |
~11.3(목) | 1차 서류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 25팀 선발 |
11.11(금) | 2차 발표평가 | 발표 평가 |
11.16(수) | 2차 합격자 발표 | 13팀 선발 |
11.21(월)~12.2(금) | 전문가 멘토링 | 2주간 전문가 멘토링 실시 |
12.8(목) | 최종 발표 | 총장상(1팀), 대상(2팀), 최우수상(4팀), 우수상(6팀) |
※ 접수 및 진행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3. 대회상금 및 지원사항
구 분 | 팀 수 | 상금 |
총 장 상 | 1팀 | 300만원 |
대상 | 2팀 | 각 100만원 |
최우수상 | 4팀 | 각 70만원 |
우수상 | 6팀 | 각 30만원 |
※ 수상팀에 (총장 명의) 상장 수여 및 수상팀은 창업동아리로 등록됨(별도 등록절차 진행 예정)
※ 1차 합격시 학생 마일리지 5시간, 2차 합격시 추가 5시간 부여
4. 참가 대상자
- 창업에 관심 있는 본교 학부생 3명이상 5명이하 학부생으로 구성된 팀
(재학생/휴학생 대상, 수료생/졸업생 제외)
※ 군휴학생은 원칙적으로 제외되나, 프로그램 시작전 전역한 경우는 신청가능하므로 대학일자리센터로 문의바람
※ 1인 1팀만 참가가능(중복참가 불가)
※ 2022년 슬기로운 코딩생활, ICT 창업메이커톤 등 교내 대회 기존 참여자 참여 가능
(단, 동일 아이디어/동일 수준으로는 참여가 불가하며, 해당 대회 이후 개선된 사항이 있을 경우, 참여 및 수상 내역을 명기하고 이후 개선된 사항으로 참여 가능함)
5. 접수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하여 온라인 접수(개인정보관련사항은 시스템상 확인 및 제출)
1) 팀장이 먼저 팀개설 및 신청
2) 팀원은 팀장이 개설한 팀으로 신청(동일한 참가신청서 첨부)
- URL : https://career.kau.ac.kr/ko/program/all/view/797
※ 참가신청서에 기재된 모든 팀원이 신청하지 않으면 접수가 되지 않으므로, 팀장님들께서는 팀원의 신청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6. 평가방법 및 평가요소
○ 평가방법
- 1차 : 서면심사(전체 지원자 대상, 25팀 선발)
- 2차 : 발표평가(13팀 선발)
- 3차 : 발표평가(2주 전문가 멘토링 후 실시)
○ 주요 평가 요소 : 아이디어 우수성, 사업화 가능성, 조직역량 등
□ 문 의 : 학생경력개발팀 02-300-0312